본문 바로가기

시공사례

농산물저온창고 버섯저장고 3평

안녕하세요 중앙냉동입니다.

 

요 몇일 정말 여름같은 날씨가 계속 되었네요.

 

저는 작업할때 반팔을 입고 했네요 ^^

 

오늘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도 버섯 저장고 현장에 다녀왔습니다.

 

 

 

맛좋은 표고 버섯을 생상하고 있는 농가였습니다.

 

 

 

생산뿐 아니라 보관까지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고객님의 따스한 손길..

 

 가정에서 신성하게 표고버섯을 드실수 있겠네요 ^^

 

3평을 야외에 시공하였습니다.

 

 

작물을 재배하고 있는 하우스 한쪽에 터를 잡고 설치하고 있습니다.

 

아무래도 같은 가까운곳에 설치하면 동선이 좋아지겠죠?

 

농산물 저온저장고 바닥을 다지고

 

기초공사를 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바닥 판넬 설치 후 한쪽부터 판넬을 세우고 있습니다.

 

농산물 저온저장고를 야외에 설치하신다고 걱정하지 마세요~

 

저희 중앙냉동은 특수 판넬로

 

비가 와도 눈이와도 끄떡 없습니다. ^^

 

 

버섯저장고 3평을 지형에 맞게 제작하니

 

3800 * 2300 * 2400 사이즈 정도 나오네요

 

오버램도어 1200 사이즈를 시공하였습니다.

 

 

농산물 저온창고는 설치도 중요하지만

 

얼마나 오랫동안 잔고장 없이 사용하냐가 더 중요합니다.

 

저희 중앙냉동은 타사보다 품질좋은 고급 자재로

 

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사용하실수 있습니다.

 

이제 마지막 파넬작업 들어갑니다.

 

버섯의 보관온도는 버섯마다 편차가 있지만,

 

0~5도 사이로 약간의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특수작물 보관 농산물 저온창고 문의는

 

언제든지 저희 중앙냉동에 전화주세요

 

이상 시흥시 정왕동 버섯 저온저장고 설치 사례였습니다.

 

 

더 자세한 설치 후기를 보시려면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세요(www.jung-ang.kr)